FIFA, 2026 월드컵 도시 선정, 미국

FIFA, 2026 월드컵 도시 선정, 미국 ‘No 1 스포츠’ 예측

FIFA

파워볼사이트 NEW YORK (AP) — 3개국에 걸쳐 펼쳐진 제1회 월드컵의 16개 도시가 공개되었으며, FIFA 회장 Gianni Infantino는 2026년 대회의 목표를 요약하여 대담한 성명을 발표했습니다.

그는 “2026년까지 축구, 즉 풋볼이 이 지역 최고의 스포츠가 될 것”이라고 선언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미국, 멕시코, 캐나다에서 축구 쇼케이스가 열리기 약 4년 전 목요일에는 이미 승자와 패자가 있었습니다.

파워볼 추천 애틀랜타, 휴스턴, 마이애미, 필라델피아, 시애틀, 미주리주 캔자스시티가 1994년 개최지에서 탈락한 후 선택된 도시들 중 하나였습니다. 토너먼트.

볼티모어, 신시내티, 덴버, 테네시주 내슈빌, 플로리다주 올랜도는 컷 탈락했다.

11개의 미국 경기장이 모두 NFL에서 선정되었습니다. 알링턴, 텍사스; 이스트 러더퍼드, 뉴저지; 매사추세츠의 폭스보로,

캘리포니아의 잉글우드와 산타클라라가 1994년 대회에서 남아 있던 지역으로 축구의 미국적 명성을 높였습니다.

FIFA, 2026 월드컵 도시

1970년과 86년 결승전이 열렸던 멕시코시티의 에스타디오 아즈테카는 과달라하라의 에스타디오 아크론, 몬테레이의 에스타디오 BBVA와 함께 월드컵 3개 대회의 첫 경기장이 된다.

토론토의 BMO 필드와 브리티시컬럼비아의 BC 플레이스가 캐나다의 첫 개최지로 선정되었고, 앨버타의 커먼웰스 스타디움인 에드먼턴이 탈락했습니다.

메릴랜드주 랜도버의 구식 페덱스 필드 철수 이후 볼티모어의 누락은 개최국 수도 근처에서 경기가 없는 드문 월드컵이 될 것임을 의미합니다.

FIFA의 ​​최고 대회 및 이벤트 책임자인 Colin Smith는 “수도가 미국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지 않는 월드컵이 열리는 것을 상상할 수 없습니다.

인판티노는 워싱턴의 내셔널 몰에서 팬 페스트를 약속했으며 3개국의 위치가 훈련 장소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신디 팔로우 콘(Cindy Parlow Cone) 미국축구연맹 회장은 “언제나 누가 선택되지 않는가에 대한 이야기가 있다.

미국 스포츠 정상에 오르려는 인판티노의 목표는 꽤 도달한 것으로 보인다. NFL은 2021년 시즌 동안 TV와 디지털 시청자가 평균

1,710만 명이었고, 2018년 월드컵은 미국 영어 및 스페인어 TV에서 평균 504만 명이 시청했습니다.more news

인판티노는 북미에 대해 “당신은 많은 분야에서 세계를 이끌고 있다”며 “목표는 세계 No.1 스포츠에서도 세계를 이끄는 것이 되어야 한다”고 말했다.

캐나다 축구 협회(Canada Soccer Association)의 빅터 몬탈리아니(Victor Montagliani) 회장은 “웃음과 웃음이었다는 것을 압니다. “농담이 아니었어.”

인판티노는 판매세 면제를 포함한 입찰 시 및 주에 대한 FIFA의 ​​재정적 요구를 변호했습니다. 그는 월드컵 수익이 FIFA의 ​​211개

회원국을 지원하고 75%가 자금 없이 운영을 유지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스포츠의 이익과 개최국의 이익을 고려할 때 이것은 확실히 공정한 타협이다”라고 말했다.

1994년 대회는 총 359만 명의 관중과 68,991명의 평균 관중으로 기록을 세웠습니다. 2026년 미국 스타디움의 수용능력은 모두 60,000개 이상입니다.

인판티노는 “세계의 이 지역은 2026년에 이곳에서 무슨 일이 일어날지 깨닫지 못하고 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 세 나라는 거꾸로 될 것입니다. 세계가 캐나다, 멕시코, 미국을 침공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