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kinole 세계적으로 인기 얻고 있는 보기 드문 캐나다 수출품

Crokinole 보드 게임은 150년 전에 퍼스 카운티에서 만들어졌습니다.

이 나라의 많은 지하실에서 볼 수 있는 고전적인 캐나다 게임은 현지에서 만든 보드를 구입하고 영화의 트릭을 배우는 전 세계 온라인 쇼핑객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우리는 수백 개의 보드를 판매할 수 있습니다.”라고 Crokinole Canada라는 보드 제작 회사를 운영하는 Ted Fuller가 말했습니다. “오늘 아내가 40장의 판자를 집으로 보냈고 나는 포장을 도왔습니다.”

그는 약 4년 전 온타리오주 세인트 메리스에 있는 자택에서 할아버지와 함께 하는 게임을 좋아했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단풍나무로 만들어진 팔각형 판자를 만들어 판매하기 시작했습니다.

은꼴

Fuller는 시장의 80%를 차지하는 미국에 주로 보드를 판매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그는 캐나다 전역에 8~9개의 공급업체와 함께 일본, 영국, 호주에서도 판매를 보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Fuller는 “[인터넷]은 널리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Crokinole은 전통적으로 Mennonites와 같은 사람들과
이제 Shopify 웹사이트를 구축하고 기본적으로 Amazon을 통해 온라인으로 보드를 올릴 수 있는 다양한 개별 목공에 의해 만들어집니다.”

Crokinole 게임

크로키놀의 개념은 컬링과 비슷하지만 작은 원형 또는 팔각형 나무 판에서 2~4명의 플레이어가 손가락으로 원반을 튕기며 중앙에서 1개를 얻어 가장 많은 점수를 얻으려고 합니다.

Fuller는 이 게임에 대해 들어본 적이 없는 일부 캐나다인이 있다고 말했지만, 그는 이 게임이 온타리오주 Perth Country에서 만들어졌다고 말했습니다. 150여 년 전 Eckhardt Wettflaufer 저작.

캐나다 수출품 Crokinole

그의 가장 저렴한 보드는 $95에 판매되지만 프리미엄 캐나다 단풍나무로 만든 토너먼트 스타일 보드의 경우 $600까지 올라갈 수 있습니다.

그러나 Crokinole은 단순히 나무 판자 위에서 연주되는 것이 아닙니다. 캐나다 밖으로만 배송되는 것이 아닙니다.

Londoner, Tom Bitz는 게임에 대한 열정을 가지고 이번 겨울에 반전을 더했습니다. 그는 이웃의 도움으로 지난달 1.5제곱미터의 얼음판을 만들어 선수들이 하키 퍽을 원반으로 사용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최근 기사 보기

그는 몸에 더 쉬운 아이스 하키의 대안이라고 설명하며 어렸을 때 실제 게임을 했었다고 말했습니다.

Bitz는 “지금 당장은 많지 않다는 사실을 기대하는 것뿐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지하 오락실에서 크로키놀 게임을 했을지 모르지만 런던 시내 지역의 일부 자원 봉사자가 게임을 야외로 가져와 야외 재미를 위해 얼음을 추가했습니다.

매년 6월 온타리오주 타비스톡에서 열리는 2019 세계 크로키놀 챔피언십 선수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