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vid -19 기간 중 호주 여행: 여행 전에 알아야 할 사항

Covid 여행가기전에 알아보자

Covid 주의 할점

엔트리 요구사항
뉴질랜드에서 오는 승객 이외의 모든 도착 및 환승 승객은 탑승 전 72시간 이내에 음성 PCR 테스트를 받아야
합니다. 도착 즉시, 모든 여행객들은 호주 시민을 포함한 지정된 시설에서 14일 동안 격리되어야 합니다. 이
비용은 본인 부담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가격은 주 또는 지역에 따라 다릅니다.
태평양의 일부 목적지에서 온 승객들은 출발 후 96시간 이내에 시험을 볼 수 있다.
버블이 작동되는 동안 뉴질랜드에서 도착하는 사람들에게는 예외이다.
새로운 규정에 따르면, 승객들은 지난 14일 동안 코로나19 양성반응을 보였거나 독감과 유사한 증상을
보인다면 여행을 할 수 없게 된다. 그들은 또한 출발하기 전 호주나 뉴질랜드에서 14일을 보냈음에 틀림없다.
그러나 7월 22일, 이 계획은 8주 동안 중단되었다.

Covid

갈 수 있는 사람
뉴질랜드에서 오는 여행자 외에는 호주 시민과 귀향 영주권자, 직계 가족, 면제 대상자만 입국할 수 있다. 면제를 청구하는 사람들은 호주 당국에 신청해야 한다. 같은 공항에서 연결하는 경우, 환승 승객도 허용됩니다. 환승에 야간 항공편이 포함된 경우, 지정된 검역소에서 다음 항공편까지 탑승해야 합니다. 8시간 이상 환승하려면 비자가 필요할 수 있다.
오랫동안 기다려온 호주와 뉴질랜드 사이의 “여행 거품”이 4월 19일에 시작되었다.
그러나 그것은 무기한은 아니다. 당국은 처음부터 지역발병이 거품을 줄일 수 있다는 것을 분명히 했다. 7월 22일, 뉴질랜드는 8주 동안 버블을 멈추겠다고 발표했다.
버블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십시오.
6월 2일, 스콧 모리슨 총리는 여행 거품이 피지를 포함한 태평양 섬들로 확대될 수 있다고 암시했다.
하지만 그 외에는 호주가 상당히 폐쇄적인 상태로 남을 것으로 보인다. 6월 1일, 호주 법원은 엄격한 여행 제한이 유효하다고 판결했습니다. 앞으로, 4월 16일, 모리슨은 미래의 우선순위는 백신 접종을 받은 호주인들이 그 나라를 드나들 수 있도록 허용하는 것이 될 것이라고 제안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