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자유 찾기 위해 고국 떠났다. 자유의 진정한 의미

캐나다 자유 사회에서 폭력의 위협과 위협은 설 자리가 없습니다

나는 밖으로 모험을 하는 것, 아무데도 가는 것이 안전하지 않다고 느끼는 것, 사람들을 약화시키고 그들이 직면하는
폭력을 멈추기 위해 무엇이든 동의할 정도로 그들을 무너뜨리는 정권 아래에서 사는 것이 어떤 것인지 알고 있습니다.

나는 그것이 어떤 것인지 압니다. 왜냐하면 저는 칠레의 아우구스토 피노체트 독재에서 살아남았기 때문입니다.
저는 1970년대에 정치적 난민으로 이 나라에 왔습니다. 나에게 자유는 집, 가족, 직장 등 모든 것을 잃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두려움과 불안을 뒤로 하고 떠난 줄 알았는데 그 감정이 다시 수면 위로 떠오르고 있다.

안전사이트 추천

지금 이곳 캐나다에서 벌어지고 있는 일을 보게 되리라고는 생각하지 못했습니다. 사람들은 주요 거리를 점거하고, 주거 지역의 거리를 과속하고, 쉬지 않고 경적을 울리고, 마스크를 쓴 사람들에게 욕설을 외치고 있습니다.

위협과 도발, 공회전과 함께 쉴 새 없이 울리는 경적은 모두 침착하거나 잠을 잘 수 없게 만드는 고문의 방법입니다.
이것은 팬데믹에서 살아남기 위해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을 2년 동안 한 것입니다.

2020년 초에 우리는 이 알려지지 않은 바이러스에서 살아남을 수 있을지 몰랐습니다. 일부는 그렇지 않았습니다.
우리 대부분은 마스크를 쓰고, 악수나 포옹을 하지 않고, 친구나 가족과 떨어져 지내면서 최대한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일을 했습니다.

캐나다 자유 찾기

나는 칠레에서 정치범으로 수년간 학대와 고문을 받은 결과 마스크를 쓰는 것을 싫어한다는 점을 인정합니다. 하지만 난 내 역할을 했다.

나는 다 자란 아들들이 차를 몰고 내 집에 주차할 때만 볼 수 있었습니다. 나는 손을 흔들고 내 얼굴에 눈물이 굴러 떨어지는
내 문에서 미소를 지었다. 그들의 방문은 치료가 되었습니다. 나는 그들이 여전히 주변에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었고 나는 그들을 더 그리워했습니다.

백신은 우리에게 정상적인 삶에 대한 희망을 주었습니다.

어쩐지 사람들은 그것을 자유의 상실로 보았다. 캐나다 자유

나는 자유의 상실이 무엇인지 압니다. 전염성이 강한 바이러스의 확산을 막는 데 도움을 주어 생명을 유지하기 위해 팔에 바늘을 꽂는 것보다 훨씬 더 무섭습니다.

오늘날 시위대는 우리 나라의 수도를 점거하고 국경을 가로막고 있습니다. 그들은 자유를 요구하고 있지만,
나는 그들이 잃어버린 자유가 무엇인지 알 수 없습니다. 그들은 하고 싶은 대로 하고 있으며 지금까지 어떤 결과도 겪지 않았습니다.

트뤼도 총리는 민간인에 대한 폭력을 피하고 싶다고 말했지만, 원주민들이 폭력 없이 땅을 정당하게 수호했기 때문에 원주민들이 폭력적으로 체포될 때 의식용 불을 끈 그는 어디에 있을까?

다른 사람의 생명과 건강을 생각하는 것은 배려와 지지의 행위입니다. 이것은 연습을 통해 더 좋아지는 것입니다.
만자와 남군 깃발로 분노를 표출하고 증오를 표시하고, 보건 의무를 홀로코스트에 비유하는 것은 누구에게도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관련 기사 보기

우리가주의 깊게 살펴보면 현재의 “시위”가 권력과 특권의 남용 패턴에 맞는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따돌림, 협박 및 위협은 지금 중단되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진정한 자유를 얻지 못할 것입니다.

지금 우리가 겪고 있는 억압은 내가 캐나다에 왔을 때 남겨두고 왔다고 생각했던 내 삶의 매우 고통스러운 부분을 생각나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