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권 기록 불구 중국과 협력해야 한다고 전문가들은 말합니다.

인권 기록 중국은 해외에서 반체제 인사를 다시 데려오기 위해 강압적인 전술을 사용하고 있다는 비난을 받고 있다.

캐나다는 국내의 인권 기록에 대한 지속적인 우려와 해외에 거주하는 반체제 인사를 강제 송환시키려는 노력의 새로운 증거에도 불구하고 중국과 계속 협력해야 합니다.

중국 내에서 일한 경험이 풍부한 두 캐나다인의 메시지입니다. 그들은 토요일 방송된 인터뷰에서 CBC 하원과의 인터뷰에서 캐나다의 민주적
가치를 공유하지 않는 초강대국을 상대할 때 안보의 필요성과 경제적 이해 사이의 균형을 맞추는 문제에 대해 말했습니다.

파워볼

캐나다-중국 비즈니스 협의회(Canada-China Business Council)의 사라 쿠툴라코스(Sarah Kutulakos) 전무이사는 “캐나다인으로서 우리가
옳다고 생각하는 것을 위해 싸워야 할 뿐만 아니라 사물에서 우리 자신의 위치를 ​​위해 싸워야 한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두 나라 사이의 관계는 긴장 상태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중국이 캐나다인 마이클 스페이버(Michael Spavor)와 마이클 코브릭(Michael Kovrig)을
석방한 후에도 미국 범죄인 인도 영장으로 중국 기업인 멍 왕저우(Meng Wangzhou)를 구금한 데 대한 보복 행위로 널리 여겨졌습니다.

인권 기록 불구

전 하원의원인 Kenny Chiu를 비롯한 보수 정치인들은 중국 정부가 지난 선거 기간 동안 소셜 미디어 허위 정보 캠페인을 통해 자신들을 표적으로 삼았다고 비난했습니다. Chiu와 다른 두 후보는 중국계 캐나다인 유권자가 많은 경마에서 의석을 잃었습니다.

그리고 이번 주, 국제 인권 단체인 Safeguard Defenders는 중국 당국이 캐나다와 다른 국가에서 반체제 인사를 강제로 귀국시키기 위해 부당하고 부도덕한 전술을 사용했다는 증거를 보여주는 수십 건의 사례를 자세히 설명하는 보고서를 발표했습니다. 중국은 물론 해외에서 개인을 납치하기도 합니다.

캐나다 중국 협력 인권 기록

Safeguard Defenders의 Laura Harth는 하원에 캐나다를 포함한 대부분의 국가가 이러한 전술을 사용하는 것을 꺼려한다고 말했습니다.

“캐나다가 인질외교를 하는 경우를 너무 잘 알고 있다. 그래서 별로 관심을 두지 않는 경향이 있는데, 이것이 국가주권의 핵심이기 때문에 정말 시급하다고 생각합니다.” ,” 그녀가 말했다.

그녀의 조직은 캐나다에 거주하는 7명의 사람들이 중국 요원에게 접근하는 것을 발견했다고 밝혔습니다. 한 사례에서는 전직 중국 최고 법원 판사인 시에웨이둥(Xie Weidong)이 중국의 범죄 시스템을 공개적으로 비판한 후 부패 혐의로 기소되었습니다.

관련 기사 보기

세이프가드 디펜더스(Safeguard Defenders) 보고서에 따르면 중국 경찰은 그의 여동생과 아들을 구금해 강제로 귀국시키려 했다. 그는 거절했다.

Harth는 그녀의 조직이 캐나다-중국 관계에 관한 특별 커먼즈 위원회가 다시 열리기를 원한다고 말했습니다. 이 위원회는 지난해 선거로 해산됐다.

Harth는 “만약 당신이 우리 자신의 근거로 권리를 보호할 수 없다면 그것은 모두에게 큰 문제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정부가 이러한 관행을 실제로 조사하고 폭로하고 적절한 모니터링 및 보호 메커니즘이 마련되어 있는지 확인하도록 요청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