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전쟁 경고: 키예프, Russ에 경고

우크라이나, 전쟁 경고: 키예프, Russ에 경고
블록의 구성원은 이번 주 후반에 키예프에 “후보 지위”를 부여할지 여부를 결정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움직임은 완료하는 데 몇 년이 걸릴 수 있는 동맹에 대한 우크라이나의 가입 절차를 시작할 것입니다.

그러나 젤렌스키는 이번 결정으로 러시아가 공격을 강화할 수 있다고 경고했다.

우크라이나 지도자는 키예프에서 밤에 연설하는 동안 자신과 그의 고문들이 모스크바에서 “더 큰 적대 활동”을 예상하지만

시민들에게 그의 군대가 “준비 중”이며 새로운 공격에 대비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

코인파워볼 그는 지난주 유럽연합 집행위원회의 승인을 받은 EU 가입에 대한 우크라이나의 “역사적” 야망을 추진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코인볼 그러나 이제 결정은 회원국 지도자들로 구성된 기구인 유럽 이사회에 있으며 목요일과 금요일에 브뤼셀에서 열리는 정상 회담에서 만날 것입니다.
젤렌스키는 우크라이나가 소비에트 연방으로부터 독립을 선언한 해를 언급하며 “1991년 이후로 우크라이나에 대해 우리가 예상하는

것과 같은 운명적인 결정은 거의 없었다는 것이 모든 사람에게 명백하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나는 긍정적인 결정만이 유럽 전체의 이익을 충족시킨다고 확신합니다.”

키예프는 러시아가 2월 24일 침공을 시작한 지 나흘 만에 EU 가입을 신청했다.

금요일,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은 동맹에 가입하려는 우크라이나의 야망에 대해 “반대할 것이 없다”고 말했지만,

푸틴 대통령의 대변인 드미트리 페스코프는 가입을 향한 모든 움직임에는 모스크바 측의 “더 많은 관심”이 필요하다고 경고했다. more news

Peskov는 “EU의 국방 구성 요소 강화에 대해 유럽에서 논의가 심화되고 있다는 것을 우리 모두 알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군사, 국방, 안보 구성 요소가 논의되고 있으며 모든 종류의 변형이 일어나고 있으며 우리는 물론 그것을 철저히 관찰하고 있다”고 말했다.

우크라이나,

그리고 젤렌스키는 다른 EU 회원국들도 머지 않아 모스크바로부터 보복을 받을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그는 “분명히 우리는 러시아의 더 큰 적대 행위를 예상해야 한다”고 말했다. “그리고 우크라이나뿐만 아니라 다른 유럽 국가들에 대해서도요.”

우크라이나 지도자의 경고는 우크라이나 동부에서 러시아의 공격이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나온 것입니다. 이 지역의 모스크바

군대는 Donbas의 완전한 통제를 시도하고 있으며, Donbas의 일부는 충돌이 발발하기 전에 이미 친러시아 분리주의자들이 장악하고 있었습니다.
루한스크 주지사 세르히 가이다이(Serhiy Gaidai)는 러시아가 현재 “주요 부분”을 통제하고 있다고 국영 TV에 말했다.

영국 국방부는 일요일 러시아와 우크라이나가 도시의 북쪽, 동쪽 및 남쪽에 있는 도끼에 중포를 포격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최전선의 위치에 거의 변화가 없었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나토 의장은 우크라이나 사태가 장기화될 수 있다고 경고했다.

옌스 스톨텐베르그 사무총장은 토요일 독일 신문 빌트에 “수년이 걸릴 수 있다는 사실에 대비해야 한다”고 말했다.

그러나 그는 서방이 미국에 대한 지원을 포기해서는 안 된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