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티칸 자산 보유하고 있다. 보상 강화해야 한다

바티칸 자산 금요일 프란치스코 교황과 마지막 만남을 준비하는 캐나다 대표단

캐나다 대표단이 금요일 바티칸에서 프란치스코 교황과의 마지막 만남을 준비하면서, 캐나다에서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프란치스코가
기숙학교 생존자들에 대한 로마 가톨릭 교회의 깨진 보상 약속을 즉시 시정하기로 약속하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캐나다 감독들은 지난 가을 5년에 걸쳐 3천만 달러의 새로운 모금 활동을 발표했으며 작업이 순조롭게 진행 중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비평가들은 회의적입니다. 그 돈을 모을 수 있다 해도 줄어들고 있는 노년층을 그렇게 오래 기다리게 하는 것은 옳지 않다고 한다. 그들은 캐나다 주교들이 즉시 하지 않으면 바티칸이 해야 한다고 말합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바티칸 소유의 모든 세부 사항은 알려져 있지 않지만 알려진 자산의 표는 수십억 또는 수천억 달러에 이릅니다.

생존자들은 보상금이 자신을 위한 것이 아니라 중독 및 정신 건강 지원, 직업 훈련, ​​레크리에이션, 언어 보존 및 세대 간 트라우마로 고통받는 후손을 위한 기타 프로그램에 자금을 지원하기 위한 것이라고 말합니다.

Beardy’s & Okemasis Cree Nation의 생존자이자 정신 건강 종사자인 Audrey Eyahpaise는 “그것은 제 아이들과 손주들에게 영향을 미쳤습니다. 너무 많은 사람들을 잃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바티칸 자산 보유

생존자들은 바티칸이 지역 수도회와 교구만큼이나 책임이 있다고 말합니다.

서스캐처원 대학교 원주민 연구 교수이자 Peter Ballantyne Cree Nation 회원인 보니타 비티(Bonita Beatty)는 “이것은 수년 동안 투쟁이었습니다.
그들은 참을성 있게 인내했습니다. 그들은 약속을 어긴 것을 계속 듣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계층 구조입니다. 그들은 바티칸에 보고합니다. 그래서 그렇습니다. 그는 [프란치스코 교황]이 그의 정부의 다양한 부서를 책임지고 있습니다. 그는 단지 그의 손을 씻을 수 없습니다.”

수십억 자산 바티칸 자산

프란치스코의 지지자들은 그가 교회를 더 투명하게 옮겼다고 말하지만, 로마 가톨릭 교회의 부의 결정적인 달러 수치는 아직 알 수 없습니다.

바티칸

로이터 통신에 따르면 바티칸은 2020년에 70개 정부 부처의 총 자산이 약 55억 Cdn에 달하는 공개 성명을 발표했습니다.
여기에는 전 세계 대사관과 미디어 보유가 포함됩니다. 여기에는 성 베드로 대성당, 박물관 및 예술 작품, 바티칸 은행 보유 자산이 포함되지 않습니다.

바티칸 은행

국내 기사 보기

파이낸셜 타임즈(Financial Times), CNN 및 기타 출판물에서 인용한 다양한 추정치에 따르면 바티칸 은행의 보유 자산은 약 60억 달러에서
100억 달러 Cdn입니다. 1,000명 이상의 개인 및 교회 관련 단체의 계정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예술과 건축

바티칸은 미켈란젤로, 라파엘로 등의 작품을 귀중한 컬렉션으로 여기고 캐나다 1페니 미만인 이탈리아 리라의 가치를 부여했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나 New York Magazine의 한 기사에서는 “작품의 일부라도 수십억 달러에 달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여기에는 바티칸에 보관되어
있는 알 수 없는 양의 토착 예술품과 종교 물품은 포함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