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러스 사례가 증가

BA.2 또는 ‘스텔스 오미크론’이 바이러스 미국 및 전 세계적으로 널리 퍼져 있는 지배적인 균주이므로 이러한 추세는 예상 밖의 일이 아닙니다.

바이러스

전염성이 높은 BA.2 또는 “스텔스 오미크론”이 전국적으로 퍼지면서 새로운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이 소수의 주에서 증가하고 있습니다.

존스 홉킨스 대학의 데이터 에 따르면 뉴욕, 애리조나, 뉴저지, 메인, 델라웨어, 조지아는 코로나바이러스 사례가 증가하고 있는 주 중 하나 입니다.

세계보건기구(WHO)에 따르면 BA.2가 미국과 전 세계적으로 확산되고 있는 지배적인 변종 이기 때문에 이러한 추세는 예상 밖의 일이 아닙니다.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은 지난주 의회에 코로나19 추가 자금 확보 를 촉구 하면서 “예상한 대로 사례가 늘어나고 있다”고 말했다.

BA.2는 원래 오미크론 변종보다 더 전염성이 높은 것으로 간주되며, 이는 처음부터 이미 매우 전염성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원래의 오미크론 균주보다 더 심각한 COVID-19 사례를 유발하거나 백신을 더 잘 회피하지 않는 것으로 보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omicron subvariant에서 새로운 급증 을 예상하지 않지만 감염이 약간 증가할 것이라고 예측했습니다. 질병 통제 예방 센터의 데이터 에 따르면 지금까지 새로운 코로나바이러스 사례의 전국 평균은 하루 26,000건으로 비교적 정체된 상태를 유지 하고 있습니다.

CDC 국장 Rochelle Walensky는 이전 에 북동부와 같은 일부 지역의 사례가 증가 추세 임을 인정 했으며, 기관은 “COVID-19로 인한 심각한 질병의 증가 징후”를 주시하고 있으며 “이가 우리 병원에 어떤 부담을 주는지 여부를 추적하고 있습니다. “라고 Walensky는 3월 언론 브리핑에서 말했습니다.

그녀는 “우리는 아직 이것을 본 적이 없다”고 덧붙였다. 바이러스

먹튀검증사이트

바이든 전 부통령은 지난주 미국이 대유행의 “새로운 순간”에 있다고 말했지만 COVID-19는 아직 끝나지 않았다고 강조했습니다.

바이든 전 부통령은 “우리가 지난 1년 동안 백신 접종, 검사, 치료 등에 대해 실행한 전략 때문에 우리는 이제 이 대유행의 새로운 순간에 와 있다”고 말했다. “코로나19가 끝났다는 뜻은 아닙니다. 코로나19가 더 이상 우리 삶을 통제하지 못한다는 뜻”이라고 말했다.

감염자는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이전의 COVID-19 파도와 같지 않을 것이라고 전문가들은 예측합니다

전염성이 높은 변종으로 인해 유럽 전역에서 코로나바이러스 사례가 증가하면서 마스킹 및 사회적 거리두기와 같은 완화 조치가 크게 떨어졌기 때문에 미국이 이를 따를 수 있다는 우려를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기사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