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든의 베네수엘라에 대한 비방이 막판 터키 방문을

바이든의 베네수엘라에 대한 비방이 막판 터키 방문을 촉발시켰습니까?
마을에서 가장 큰 파티에 초대를 받을 수 없다면 너무 바빠서 돌볼 수 없는 것처럼 행동하십시오.

파워볼사이트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로스앤젤레스에서 20명 이상의 서반구 지도자들을 맞이하는 동안 캘리포니아 모임에서 제외된 한 사람은 지구 반대편에서 자신의 고위급 회담을 갖고 있다.

베네수엘라 지도자 니콜라스 마두로가 서둘러 앙카라로 날아갔다. 그의 터키 상대를 만납니다.
미국이 1994년 이후 처음으로 미국이 주최하는 알래스카에서 파타고니아까지 3년마다 열리는 미주 정상회의는 서반구에서 미국 의제를 밀어붙이려는 바이든 행정부의 가장 강력한 노력이다. 그러나 정상 회담의 조직은 완벽하지 않았습니다.

바이든의

파워볼사이트 추천

쿠바, 니카라과, 베네수엘라의 지도자들은 독재 정부와 열악한 인권 기록 때문에 회의에서 제외되었고 다른 여러 국가의 지도자들이 연대하여 정상 회담을 보이콧하도록 촉발했습니다. 가장 주목할만한 탈북 사건은 안드레스

마누엘 로페스 오브라도르 멕시코 대통령이 대신 하급 관리들을 보냈다.
파워볼 추천 지난 2018년과 2015년 정상회담에 초청돼 올해도 초청될 예정인 쿠바는 배제를 “비민주적”이라고 비판했다.more news
마두로 대통령도 이번 결정을 비판했지만 레제프 타이이프 에르도안 터키 대통령에게 전화를 걸어 한 걸음 더 나아갔다. 베네수엘라 법률에 따라

바이든의

국가 원수는 공식 방문으로 해외 여행을 하려면 의회의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마두로가 장악한 국회는 대통령 전용기가 이미 앙카라에 착륙한 지 한 시간 후인 화요일 저녁 승인을 승인했습니다.
방문의 요점은 처음부터 분명했습니다. 마두로 대통령은 미국의 배제와 상관없이 전 세계에서 그를 맞이할 준비가 된 사람들이 항상 있을 것이라는 메시지를 보내고 있습니다. 마두로 대통령은 수요일 아침 자신의 트위터에 “오늘 나는 레제프 타이이프 에르도안 터키 대통령과의 회의로 바쁜 일정이 있다. […] 베네수엘라의 목소리가 전 세계에 들린다”고 말했다.
터키는 NATO 회원국이자 미국의 동맹국이지만 베네수엘라 독재자의 친구이기도 합니다.

터키는 적어도 2018년부터 베네수엘라의 금(일부 금에는 인권 침해 혐의로 오염됨)을 구매해 왔으며,

마두로와 에르도안은 지난 몇 년 동안 여러 번 서로를 방문했습니다.
마두로의 방문은 또한 에르도안이 그의 나라가 독립적이며 원하는 외교 정책 결정을 내릴 수 있다는 메시지를 보낼 수 있게 해줍니다.
편리하게도 러시아도 혼합된 것으로 보입니다. 마두로가 터키에 상륙한 같은 날,

세르게이 라브로프 러시아 외무장관이 우연히 앙카라에 있었습니다. 베네수엘라 대통령은 워싱턴이 러시아의 석유를 대체하기 위해 세계 시장에 석유를 되돌려 보내는 것을 고려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우크라이나에서의 러시아 전쟁의 확고한 지지자였습니다.
양측이 앙카라에서 만났는지 여부에 대한 공식 성명은 없지만 워싱턴에서 우연의 일치를 잃지는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