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주에서

많은 주에서 COVID-19 사례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전문가들이 말하는 이번 여름은 다르다.

대유행의 세 번째 여름이 시작되기 직전에 미국은 COVID-19 사례의 6번째 물결을 겪고 있습니다.

건강 전문가들은 이전 급증과 비교할 때 이번 급증이 더 팽창처럼 보인다고 말했습니다.

USA TODAY의 Johns Hopkins University 데이터 분석에 따르면 최근 몇 주 동안 북동부 지역에서 보고된 사례의 증가가 정점에 도달한 것으로 보이지만 최소한 21개 주에서 증가 추세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보건 전문가들은 가정 검사가 제대로 보고되지 않아 사례가 더 많을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사례가 증가하고 있지만 건강 전문가들은 입원이 여전히 억제되어 있다고 말했습니다. 존스 홉킨스 대학 데이터에 따르면 7일 평균을 기준으로 하루에 약 350명의 사망자가 보고되며 이는 작년 이맘때보다 100명 이상 적은 숫자입니다.

파워볼 추천 더럼 지역 병원의 최고 의료 책임자인 아디아 로스(Adia Ross) 박사는 “1년 전보다 입원 건수가 10~15건 증가했고 ICU 치료가 필요한 환자도 줄어들었다”고 말했다. . “환자가 많아도 입원율은 예전만큼 높지 않습니다.”

세 번째 팬데믹 여름에 접어들면서 다른 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COVID-19를 피한 사람들이 처음으로 걸립니다
당신의 서클에 있는 모든 사람들이 아프다고 느낀다면, 당신은 틀리지 않습니다. more news

COVID-19는 도처에 있으며 바이러스를 피한 많은 사람들이 처음으로 감염되고 있다고 존스 홉킨스 대학의 감염병 학부 교수인 Dr. Stuart Ray는 말했습니다.

많은 주에서

2년 이상 예방 조치를 취한 후 전염병 피로가 시작되었고 더 많은 사람들이 사교 모임에 참석하고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고 여행한다고 말했습니다.

Ray는 “율이 높을 때 경계를 늦추면 긍정적인 사람을 만날 가능성이 큽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공중 보건 당국자들은 몇 달 동안 높은 발병률에 대해 경고했지만 전문가들은 사람들의 행동이 사례를 더 많이 발생시키는 데 부분적으로 책임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사람들에게 시급하게 느껴지지 않는 이유는 코로나에 걸린 사람이나 자신이 걸린 사람을 모두가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예방 접종을 받은 사람들의 경우 대부분의 경우가 비교적 경미합니다.”라고 하버드 의과대학 교수이자 브리검 여성 병원 감염병과 임상 책임자인 Dr. Paul Sax는 말했습니다.

경증의 COVID-19 사례가 있는 모든 사람의 경우 전염 사슬의 어딘가에 심각한 질병이 발병했을 수 있는 사람이 있습니다.

삭스는 “문제는 코로나19가 너무 많아 가장 취약한 사람들이 여전히 중병에 걸린다는 것”이라고 말했다.

대부분은 가벼운 질병을 보고하지만 모든 사람이 운이 좋은 것은 아닙니다.
전문가들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백신 접종, 이전 감염 또는 두 가지 모두를 통해 예방 접종을 받기 때문에 이번 여름에 바이러스에 감염되면 평균적파워볼 추천 인 미국인이 COVID-19의 가벼운 한판 승부를 기대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오미크론은 발열과 피로와 같은 이전 코로나바이러스 변종과 일부 동일한 증상이 있지만 기침, 미각 또는 후각 상실을 포함하여 일부 독특한 COVID-19 증상이 덜 흔해지고 있다고 건강 전문가들이 말했습니다.

파워볼 추천 이러한 일화적인 차이에도 불구하고 의사들은 COVID-19의 일반적인 징후를 경계해야 한다고 Sax는 말했습니다.

“증상은 변종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라고 Sax는 말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일반화는 임상적으로 그렇게 많은 차이를 만들기에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과학과 도시: 훈련 중인 고등학교 과학자들은 도시의 바이러스 사냥꾼으로 Big Apple에 도전합니다.

5세 미만 어린이를 위한 COVID-19 백신: 부모는 6월 말까지 막내 유아에게 백신을 접종할 수 있다고 전문가들은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