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해군, 우크라이나 흑해 항구에

러시아 해군, 우크라이나 흑해 항구에 기뢰 매설 명령

정보 기관은 러시아의 곡물 수출 봉쇄의 일환이라고 주장하며, 이는 글로벌 기근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러시아 해군

새로 기밀 해제된 미국 정보부에 따르면 러시아 해군은 오데사와 오차키프 항구에 기뢰를 부설하라는 명령을 받았으며 우크라이나

곡물 수출을 봉쇄하는 일환으로 이미 드네프르 강을 기뢰했다.

미국 관리들은 또한 이달 초 인근 Mykolaiv에 있는 우크라이나의 두 번째로 큰 곡물 터미널에 러시아 미사일 공격이

가한 피해를 보여주는 위성 이미지를 공개했는데, 이때 곡물 수출이 중단되면 세계 기근이 촉발될 위험이 있습니다. Mykolaiv에 있는 해바라기 기름 저장 탱크가 수요일에 공격을 받았습니다.

러시아는 흑해 항구 주변에 지뢰를 매설하는 것을 부인했으며, 우크라이나인들이 자신들의 항구를 채굴했다고 주장하면서 키예프에 대한 주장을 일축했습니다.

미국은 정보가 아직 우크라이나가 통제하고 있는 해안을 차단하려는 러시아의 합동 전략을 지적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미국 관리는 “미국은 흑해 함대가 우크라이나의 오데사와 오차키프 항구를 효과적으로 봉쇄하라는 명령을 받고 있다는 정보를 갖고 있다”고 말했다.

러시아 해군

“러시아가 흑해 북서부를 채굴하지 않는다는 대중의 주장에도 불구하고 실제로 러시아는 Ochakiv 인근

흑해에 광산을 배치하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러시아군이 이전에 드네프르 강을 채굴했다는 증거도 가지고 있습니다.”

한 관리는 “흑해 북부 3분의 1에서 해상 교역을 중단시키고 이 지역을 항해하기에 안전하지 않게 만든 러시아의 행동의

영향은 간과할 수 없다”며 “우크라이나의 해상 수출은 세계 식량 안보에 필수적이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 우크라이나는 세계 밀 수출의 10분의 1을 공급했으며 그 수출의 약 95%가 흑해 항구를 통해 나라를 떠났다고 지적했습니다.

영국은 흑해를 통해 화물선을 호위하겠다고 제안한 터키에 기술적 전문 지식을 제공하는 동안 대체 육로를 검토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앙카라는 제안된 곡물 수송선에 대해 논의하기 위해 러시아 관리들과 만날 날짜를 정할 수 없다고 말했다.

파워볼사이트

미국은 6월 4일 우크라이나에서 두 번째로 큰 미콜라이프(Mykolaiv)의 니카-테라(Nika-Tera) 곡물 터미널에 대한

러시아의 공격으로 발생한 피해 규모를 보여주는 목요일 위성 이미지의 기밀을 해제했습니다.

이 사진은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으로 3곳의 곡물 저장고와 곡물을 선박에 실을 수 있는 컨베이어 시스템이

파괴되었음을 분명히 보여줍니다.”라고 미국 관리가 말했습니다. “러시아의 공격으로 곡물 터미널의 수출 능력이 3분의 1 이상 줄어들었습니다.”

목요일에 공개된 비디오 영상은 수요일 러시아의 미사일 공격으로 우크라이나 흑해 미콜라이프 항구

터미널에 있는 최소 2개의 해바라기 기름 저장 탱크에 심각한 피해를 입힌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크렘린궁은 공식적으로 전 지구적 기근을 촉발시키려는 시도를 부인했지만 이번 주 초

러시아 선전 매체 RT의 책임자인 Margarita Simonyan은 이것이 전략이라고 제안했습니다.

“지금 기근이 시작될 것이고 그들은 제재를 해제하고 우리와 친구가 될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우리와 친구가 되지 않는 것이 불가능하다는 것을 깨달을 것이기 때문입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