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골적인 전쟁

노골적인 전쟁’: 스타벅스가 연합 매장을 폐쇄함에 따라 노동자들의 반발

스타벅스 직원들은 지난 4월 노동조합 결성 투표를 한 뉴욕 이타카 매장을 폐쇄하기 위해 이사를 옮김으로써 노동 조합에 대해 불법적으로 보복하는 회사 경영진을 비난하고 있다.

파워볼사이트 스타벅스 직원을 대표하는 SEIU 계열사인 노동자 연합(Workers United)은 금요일 전국 노동 관계 위원회(NLRB)에 매장 폐쇄를

방지하기 위한 법원 명령을 신청할 것을 촉구하는 소송을 제기했다. 활동.

파워볼사이트 노동자 연합 교섭 위원회는 6월 10일 매장 폐쇄 날짜를 며칠 앞두고 제출한 서류에서 “직원들에 대한 보복으로 전국 노동자들을

겁주려는 명백한 시도”라고 주장했다.

파워볼사이트 노동자 연합의 부사장인 Gary Bonadonna Jr.는 계획된 매장 폐쇄를 스타벅스 직원에 대한 “노골적인 전쟁 행위”라고 불렀습니다.

노골적인

스타벅스의 이러한 움직임은 4월 중순 College Ave. 매장의 노동자들이 “넘치는 기름 덫”으로 인한 안전하지 않은 작업 환경을 주장하며 파업을

한 후 나온 것입니다.

스타벅스가 노조 파괴 캠페인을 지원하기 위해 영입한 악명 높은 로펌인 리틀러 멘델슨(Littler Mendelson)의 변호사인 앨런

모델(Alan Model)은 진보적 매체인 모어 퍼펙트 유니언(More Perfect Union)이 일요일 입수해 발행한 노동자 연합에 보낸 이메일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다.

매장 폐쇄가 임박한 이유.

노골적인

Model은 “그 매장에서 운영하려고 하는 것은 당신이 마땅히 받아야 할 수준의 파트너 경험이나 고객이 기대하는 수준의 고객 경험을 제공하지 못하는 것입니다.”라고 썼습니다.

“우리는 상점 폐쇄가 파트너에게 미치는 영향에 대해 논의하기 위해 가능한 한 빨리 노동자 연합과 교섭에 참여하고 싶습니다.”

그러나 노동자들은 스타벅스가 노조의 추진력을 약화시키기 위해 취한 여러 공격적인 전술 중 하나인 노조가 있는 매장을 폐쇄하기

위한 단순한 구실에 불과하다고 그 근거를 재빨리 일축했다.

NLRB는 지난달 스타벅스가 연방 노동법을 200회 이상 위반했다고 비난하는 등 스타벅스를 상대로 여러 건의 고소장을 제출했다.

커피 회사 경영진의 적대감이 고조됨에도 불구하고 12월 Buffalo에서 역사적인 승리를 거두며 전국적인 조직 운동을 촉발한 이후 미국 전역의 100개 이상의 스타벅스 매장이 노조 결성에 투표했습니다.

이타카 매장의 직원 벤자민 사우스는 성명을 통해 “이는 노동자로서의 존엄성을 억누르는 우리에 대한 명백한 보복이지만 우리의 파업은 우리가 가진 힘을 그들에게 보여줬다”고 말했다.

“기업에 업무를 맡기는 것은 전례가 없는 일이지만 100개 이상의 유니온 매장은 스타벅스가 우리를 괴롭히는 것을 허용하지 않을 파트너 군대가 있다는 증거입니다.

당신이 여기 있는 동안 우리는 당신과 같은 사람들의 지원이 우리 작업에 얼마나 중요한지 확실히 알고 싶습니다.more news

우리가 직면한 위기의 뿌리를 찾아내는 타협하지 않고 가차 없이 비판적인 저널리즘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합니다.

우리는 작업 자금을 광고에 의존하지 않고 독자와 시청자에게 의존합니다.

Real News가 제공하는 근본적으로 독립적인 뉴스와 심층 분석을 계속해서 생산하는 데 도움이 되려면 세금 공제 가능한 기부를 하거나 월간

후원자가 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